항목/단계 | 1단계 | 2단계 | 3단계 | 비고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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시기구분 | 단기 | 중기 | 장기 | |
사업년도 | 2014년-2016년 | 2017년-2022년 | 2021년-2030년 | |
사업기간 | 3년 | 4년 | 10년 | 17년 |
사업방향 | - 현대적이고 안정적인 시설 구축 -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좋은 복지에 대한 개념 정립 |
- 저임금의 임가공에서 고부 가가치의 커피가공사업으로 사업모델전환 - 문구용종이제품 사업 추가 - 인쇄사업(현수막,깃발)추가 -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 지정 |
- 농촌형 자립생활 모델구축 - 옥외광고물(현수막,깃발) 사업 정착 - 부가가치 확대를 위한 사업 확장 - 브랜드 강화 및 성장 기반 확대 |
탄력적 운영 |
사업분야 | - 중점추진사업 . 임가공 : 쇼핑백, 안경악세 서리 등 - 개인별 역량강화를 위한 교육훈련 . 개별훈련프로그램 재 설계 |
- 중점추진사업 . 제조업 : 커피가공사업에 대한 연계확립 및 활성화 - 문구용종이제품 사업, 사업 추가 및 안정화 .지역사회 자원망 구축 .생산품 기반 조성으로 관련 공공기관 및 B2C등 전문적 생산 및 판매 체계 돌입 |
- 인쇄사업 분야 장애 직업 모델 확립 - 문구용종이제품 사업 확대 - 경제적·사회적자립 체계 정립 |
사회적 책임 경영 |
사업외형 | - 사업공간 및 환경조 성, 담당자 배치 - 2016년말까지 장애인18명 채용 목표 |
- 인쇄,문구장비 및 시설 구축 - 지역사외 지원 연계 체계 - 이용장애인20명 채용완료 |
- 인쇄사업 다변화에 대응, 판매 구축망 확립 - 마케팅 전담 구축을 통한 안정화딘 수익 구조 형성 |